- 고객만족 의료서비스 부문 대상 선정... 2013년, 2015년 이어 3번째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원장 김기석)은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루어내며 업계를 리드하는 업체에게 수여하는 ‘2016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2016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은 스포츠조선에서 주관한 것으로, 전문 조사 기관 및 브랜드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각 분야별 브랜드 중 제품 인지도, 품질 우수성, 고객 서비스 등의 항목을 공정하고 엄격하게 심사해 각 부문별로 대상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이다.
골든브랜드 심사위원은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은 쾌적한 진료 환경과 통증을 치료하는 전문적인 의료 기술로 고객 만족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근골격초음파진단기, 시술용 영상투시장치, 디지털 X-ray, 적외선체열분석기, 체외충격파 등 최신 장비과 오십견, 회전근개 건염, 만성 경추통, 요통, 척추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무릎 연골 및 인대 손상 등을 전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의료진의 수준 높은 의료기술 역시 대상 선정의 중요 이유”라고 전했다.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은 2013년, 2015년에 이어 3번째로 고객만족 의료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골든브랜드로 선정되면서 더 큰 기쁨을 누렸다.
골든브랜드 대상을 포함해 다수의 언론상을 수상한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을 책임지고 있는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김기석 원장은 대한마취통증의학과 정회원으로, 전공의 시절부터 지금까지 연간 1천 건 이상의 척추시술을 진행하며 재생치료, 비수술적 통증치료, 척추관절 통증 분야에 집중해왔다.
또한 김 원장은 허리 디스크와 같은 퇴행성 관절 질환, 스포츠 손상에서 발생한 힘줄 또는 인대의 병변에 약물을 직접 주사하여 재생-증식을 유도하는 프롤로테라피와 척추 디스크 및 요추관 협착증에 효과적인 중재적 척추통증시술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네트워크병원인 화인마취통증의학과 내에서도 김기석 원장이 최초로 도입한 ‘DNA인대성형시술’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다. 손상된 통증 부위의 조직을 재생하고 강화하는 비수술적 치료법으로 통증을 완화하고 조직을 강화시켜 주는 DNA주사는 손상된 인대 및 힘줄, 연골 재생에 도움을 준다.
김기석 원장은 “통증은 우리 몸이 보내오는 경고 신호나 다름없다. 통증으로 인한 극심한 고통을 해결하고, 통증의 만성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통증 초기부터 적극적으로 치료에 나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최근에는 비수술적 방법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치료가 가능해진 만큼, 무조건 참기보다는 믿을 수 있는 전문의의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통증 해결의 첫 번째 단계”라고 전했다.